186 0 0 0 0 0 1년전 0

어둠이 사라진 나라

이 책은 박수빈 작가의 첫 동화책으로 출간 자체에 의미가 있는 책입니다. 또한, 작가 본인의 어린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책이라는점에서 작가, 본인에게도 그 의미가 클 것입니다. '어둠 공포증'이라는 흔한 소재를 차용하여, 상상력을 덧붙인 책으로 많은 아이들과 어른들의 공감과 흥미를 이끌어낼 수 있는 책입니다.
이 책은 박수빈 작가의 첫 동화책으로 출간 자체에 의미가 있는 책입니다.
또한, 작가 본인의 어린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책이라는점에서 작가, 본인에게도 그 의미가 클 것입니다.
'어둠 공포증'이라는 흔한 소재를 차용하여, 상상력을 덧붙인 책으로 많은 아이들과 어른들의 공감과 흥미를 이끌어낼 수 있는 책입니다.
저자, 본인은 어릴 적 겁이 많고, 모험심이 강한 아이였습니다.
방안에 혼자 남겨지는 것을 두려워할 정도로 겁이 많았지만, 항상 '모험을 가자!' 라고 이야기할 만큼 일상과 주어진 환경을 환기시키고 싶어하고, 이를 두려워하지 않는 꿈 많고 대담한 아이였습니다.
이러한 저자의 상상력과 엉뚱함은 이 책에서 또한, 고스란히 드러나 반짝이고 있습니다.
그것은 종종 저자 내면에 자리하는 어둠을 단숨에 밝힐 만큼의 단단하고 고운 빛입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